SNU Dent. 뉴스
동문들과 함께하는 모교 100주년 행사 개최
작성자: 기획실   |   작성일: 2019.09.03   |   조회: 134

 

 



8월 31일(토) 오후 6시에 치의학대학원 본관2층에서 ‘동문들과 함께하는 모교100주년’행사가 개최되었다. 2022년 서울대학교 치의학대학원 개학 100주년을 3년여 앞둔 시점에 각 기수 대표들과 총동창회 임원들을 초대하여 지금까지 100주년 준비를 위한 학교측의 진행상황을 공유하고 앞으로의 계획을 논의하는 소중한 자리였다.





한중석 대학원장은‘ 이렇게 동문 기수 대표분들과 동창회 임원분들을 모시고 100주년 이야기를 나누게 되어서 감사하다. 특별히 10회이신 이재현 선생님께서 건강하게 이렇게 자리해주셔서 감사하다. 100주년이 이제 3년도 채 안남았는데 해야할 일들이 많다. 치과병원과 총동창회 그리고 동문분들과 함께 지혜를 모을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인사말씀을 전했고,
 
구영 치과병원장은 ‘우리 학교가 역사와 뿌리가 깊다는 것을 이 자리에서 새삼 깨닫게 된다. 10회 선배님을 비롯하여 후배들까지 100년 역사를 앞두고 있어 감회가 새롭다. 치과병원이 국내 최고이며 세계적 경쟁력을 갖춘 곳이라는 것은 누구나 인정을 한다. 이는 지금에 있기까지 동문분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생각한다’며 소감을 전했다.
 
박희운 총동창회장은 ‘ 100주년을 앞두고 이렇게 선후배님들과 함께 논의를 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지금까지 훌륭한 역사를 이루어 오신 선배님들을 기억하며 이 역사를 이어나가도록 하겠다. 동창회에서도 100주년 준비를 역점사업으로 조직을 구성해 나가고 있다. 학교와 협력하여 모교 100주년을 잘 준비해 나가겠다.’며 인사를 했다.
 
한편, 간담회를 마친 후 오랜만에 모교를 찾은 동문들은 학교 곳곳을 탐방하며 발전된 학교의 모습에 기뻐했고 이어 본관3층 옥상정원에서 만찬을 즐기며 옛 추억과 선후배의 정을 나누었다.




목록
print